블로그 이미지
typezero
라이트노벨 및 애니메이션 작품에대해 리뷰와 같이 이야기를 나눠요!!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Notice

2015. 10. 29. 15:30 라이트 노벨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사실상 이미 네이버 웹소설로도 연재중이기도 한 우리 NEOTYPE님의 새로운 작품인 앨리스 드라이브!
 여태 쓰던 소설과는 다르게 약간 어두운 방면을 쓰고 싶어서 이렇게 도전했다고 후기에 적혀있는데요 

위험해...너무 잘 썼어...

솔직히 저는 네이버 웹소설로 보지않고 일부로 추가내용이 더 있는 책으로 사서 보는 편이라 이렇게 재밌게 쓰쎴을 줄은 몰랐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특히 세계관 설정이 너무 신기하고 맘에드는데요 1권에 무수한 의문 아키노트라는 이름의 힘과 앨리스가 말한 어떤 세계를 봐도 마법을 쓰는 이 세계뿐이라는 발언

저에겐 풀어야만할 떡밥으로만 보인단 말이죠!! 하앍하앍....

거기다 D라는 알수없는 무언가의 생물(?) 그리고 그 생물을 원래 있어야 할 곳으로 보낸다는 말과 주인공이 기억삭제에 대해 내성인가 무언가덕에 기억삭제를 당하지 않는이유

말그대로 1권은 이야기의 시작 그리고 기초 세계관을 보여줌괃 동시에 너무나 많은 떡밥들을 무언가 알 수 없는 것들을 남기고 있습니다. 

너~~~무 좋아요!!!  

캬아아아앙  이맛에 스토리 소설을 빠는 겁니다 키헤헤헤헤

아키노트라는 정체불명의 여행자의 등장으로 모든것이 바뀌고 그리고 시작하는 무엇보다 여러개의 재미있고 무언가 터질것만 같은 떡밥들 NEOTYPE님의 새로운 도전이 성공 그 이상이라고 말하고 있는 스토리 묘사들이 너무나 읽는 내내 즐겁고 좋았습니다. 특히 슬라임 D에 눈에 대해서 설명을 할때
'어째서 너만 살아있는 거야?' 라고 전해주는 우리 하눈의 설명♥ 그리고 장난끼 있으면서 박력을 주는 앨리스의 대사들이 너무 좋았어요♥

조금 놀랐던건 그 모든 장면과 학교에서 벌어진 모든 참사가 지금에 있어서는 안제가 왜 백신이 되었는지와 기억이 삭제당하지 않는 알수없는 능력 그리고 학생임에도 현자의 자리를 얻을 수 있는 엄청난 능력이라는 것을 단지 설명하기 위한 보조 스토리 라는 것이 조금 놀랄 따름입니다.

물론 나중에 가면 사실 이 D의 출연이 어떤 연관성과 도중에나온 하얀 무언가가 무척이나 중요하고 앞으로 모든 사건의 초석을 깔지도 모릅니다만 1권의 기준으론 안제의 5년후를 설명하기 위함이라는 것이라서 좀 놀랄 따릅입니다.

그래서 인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1권이 이정도 인데 앞으로는 어떤 굉장한 이야기와 말도안돼는 반전을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특히 NEOTYPE님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기대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번의 파괴력있는 스토리가 기다리는 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소설로 연재중이기도 하지만 책으로 사서 보는것도 한번 추천합니다. 추가내용도 좀 있고 무엇보다 눈아프게 화면으로 보는 것 보단 더 집중도 잘되고 도 많은게 보일때도 있으니까요!!

사람마다 다르니 뭐 여러분에 취향대로 골라주세요~~~!

그럼 이만!


posted by typezero